테케누 솔로플인 보탕카멘을 보통 게임 난이도로 세팅했다.  규칙서를 참고하여 세팅을 하면 다음과 같다.

보탕카멘의 인구 마커를 7에 놓고 행복 지수 마커를 4에 놓는다.
플레이어는 인구 마커를 7에 놓고 행복 지수 마커를 2에 놓는다.  게임 보드에 표시되어 있다.

점수 마커를 10점에 놓는다.  마앗 단계와 점수 계산 단계에서 마이너스가 될 수 있어 10점에 놓는다.

호루스 보너스 타일을 배치하고 호루스 주사위 1에 해당하는 영역에 보탕카멘 석상을 놓는다.

보통 난이도 게임에서는 보탕카멘 주사위 5 빵 작업장 칸과 주사위 5 화강암 채석장에 건축물을 배치한다.

보통 난이도에서는 보탕카멘은 신전 단지 중앙칸에 기둥을 배치한다.

보탕카멘은 진보 마커와 행동 타일 10개를 섞어 피라미드를 배치한다.
또한 금 운명 카드, 서기 운명 카드 중에서 하나를 무작위로 받는다.

플레이어는 시작 카드 3장을 뽑아 그중에 2장을 선택한다.
앙크 타일도 한 장 선택한다.

이번 게임에서는 의도를 갖고 지난 게임에서 한 번도 하지 않은 호루스 신 행동으로 석상을 많이 건설했다.  
석상을 건설하려면 화강암이 많이 필요하여 화강암 생산 마커를 올리고, 화감암을 가져왔다.
또한 축복 카드 B14 라 신 행동이나 호루시 신 행동을 수행할 때 화감암을 지불하지 않아도 되는 카드로 석상 건설에 도움을 받았다.
축복 카드 B19 행복지수와 인구를 각각 1씩 감소시켜, 이 주시위를 가져온 영역의 맞은편 신 행동을 추가로 수행하는 카드를 가져왔는데, 행복지수와 인구를 감소시켜야 해서 카드 사용 타이밍을 잡기가 쉽지 않았다.
법령카드를 2장 가져오기 위해 인구 마커와 행복지수 마커를 파란색 영역까지 올리고 파란색 구역에서 2장을 가져왔다.  
건설한 신을 기리는 석상마다 4점씩 주는 법령카드(D16)와 게임이 끝나고 남은 금마다 2점, 파피루스, 빵, 석회암, 화강암마다 1점씩 최대 20점을 주는 법령카드(D08)이다.

83점 대 101점으로 게임이 끝났다.

에러플
1. 법령카드 D16을 모든 석상에 4점을 추가하였는데 신을 기리는 석상만 4점씩 얻는다.

소감
1. 자전하면서 주사위 추가와 영역이동이 두 번째 게임 초반까지 자꾸 빼먹었다.  룰마가 주위를 하여 잘 챙겨야 한다.
2. 보통 난이도에서는 보탕카멘이 2개의 건축물을 갖고 시작하여 작업장이나 채석장으로 점수를 얻기가 힘들다.
3. 승부욕이 자극받았다. 보통 난이도로 다시 한번 보탕카멘과 겨뤄 이겨보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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