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난이도로 두 번째 게임을 하였다. 마지막으로 테케누를 1주일 전에 했는데, 그 사이 게임시작 할 때 받는 자원과 카드를 잊었다.

플레이어가 받는 금 1개, 서기 1개와 법령카드를 빼먹었다.

토트 신 행동을 하면 파피루스를 획득하는 기술 카드로 기술 카드를 많이 가져왔다.

석화암과 화강암을 바꿔 쓸 수 있고, 바꿔 쓸 때마다 차례에 한번 1점을 주는 기술카드를 사용해 석상을 만드는데 도움을 많이 받았다.

또한 호루스 신 행동을 하면 승점 2점과 화강암을 주는 기술카드 덕분에 석상 건물이 더욱 유리해졌다.

서기와 금을 바꿔 쓸 수 있고, 바꿔 쓸 때마다 차례에 한번 1점을 주는 기술카드를 활용해 서기와 금을 서로 바꿔 사용하며 점수를 챙겼다.

보탕카멘이 기둥을 많이 만들어 신전 단지에서 점수가 많이 차이 났다.

보탕카멘이 게임 시작하며 받는 빵 5 작업장과 화강암 5 채석장 때문에 작업장과 채석장 건설을 많이 해도 서로 6점씩 가져가는데 만족해야 했다.

 

80점대 85점으로 5점 차이로 졌다.  다음에 하면 이기지 않을까 생각했다.

 

에러플

1. 게임 시작 시 플레이어는 금 1개, 서기 1개를 받아야 하는데 받지 않았다.  또한 법령카드 2장을 뽑아 그중에 1장을 가져야 하는데 잊어서 끝나기 전에 한 장 받았다.

 

소감

1. 자전하면서 음지에 주사위를 추가하는 행동을 자꾸 잊게 된다.

2. 축복카드와 기술카드를 잘 사용하면 게임을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