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번째 왕카드 봇무지는 항구 구역에 특화된 봇으로 항구 구역에 최대 4개의 주택을 건설할 수 있다.
(매뉴얼에는 봇이 선 플레이어로 되어 있다.)

2번째 법령카드는 공용 구역 전체 또는 지구라트 구역의 해당 색상 칸에 흰색 건물 또는 주택 5개 이상, 갈색 건물 또는 주택 1개 이상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카드의 아이콘을 보고 든 직관적인 생각은 흰색 주택(공용 구역 또는 지구라트 구역 포함) 또는 갈색 주택(공용 구역 또는 지구라트 구역 포함) 5개 이상으로 생각했었다.
2번째 법령카드의 효과와 항구타일 왼쪽 아래의 효과로 2장의 도시카드를 더 가져올 수 있다.

게임이 끝났을 때 봇무지의 장점인 항구구역 주택은 운이 따르지 않아 많이 건설하지 못했다.
한 턴이 부족해 노란색 건물을 하나 만들지 못해 첫 번째 법령카드를 완성하지 못했다.
그래도 추가로 받은 2장의 도시카드와 두 번째 법령카드에서 많은 점수를 얻었고, 한 칸에 승점 3점인 흰색 주택들로 많은 점수를 얻어 점수트랙에서 한 바퀴를 돌고 거의 비슷하게 끝나 98점 차이 대승이다.
2 구역에서 얻은 점수만 28점이다.

배 테크트리는 다음과 같다.
배에 소유권 마커를 놓을 때마다 승점 2점 -> 배에 소유권 마커 놓을 때 파란색 상품을 금 대신 사용 -> 봇의 소유권 마커가 놓인 건물을 건설할 때 소유권 마커당 승점 2점 등의 순서이다.
첫 번째 배는 이후 소유권 마커를 올려놓은 8개의 배에서 16점을 얻게 하였다.
두 번째 배는 파란색 상품을 금 대신 사용하게 하여 파란색 상품 타일과 콤보로 배에 마커를 올려놓기 쉽게 만들어 준다.

게임 후반에 가져온 4개의 항구타일은 사용했을 때 3점을 초과한 점수를 얻지 못하여 승점 3점으로 처리했다.
게임은 초기 세팅을 제외하고 2시간이 걸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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